합격소식

나의 선택은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목표를 이룬 나를 알리고 나만의 성공 비법!
나만의 색다른 연습일지를 공개합니다.

이서영

배쌤님 | 2019.12.21 11:54 | 조회 88

안녕하세요! 2020학년도 예원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보컬전공에 최종 합격한 본스타 분당캠퍼스 6기 이서영입니다.
저는 17년 11월부터 약 2년이라는 시간동안 본스타 분당캠퍼스에서 레슨을 받아왔습니다.
처음엔 실력향상에 목적을 두고서 보컬레슨을 받았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음악에 대해 흥미도 많이 느끼게 되고, 음악과 관련되고 음악으로 정말 제 꿈을 이룰 수 있는 직업을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되어, 제 진로를 확실하게 정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엔 음악에 대해 아무런 지식없이 무작정 학원에 찾아와 레슨을 받기 시작했었는데, 담임선생님인 강민주 선생님과 부담임선생님 최종배 선생님께서는 제게 맞는 레슨을 해주시며 제 문제점이 뭔지도 찾고, 그러한 문제점을 고칠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셨습니다.
담임선생님인 강민주 선생님께서는 2년동안 레슨을 해 주시며 기초적인 것도 몰랐던 저에게 '호흡'과 '발성' 그리고 '움직임'까지..
노래를 부를 때 어떻게 표현하고 소리내어야 하는지 가르쳐주셨으며, 수업 외에도 힘든시기가 왔을 때에는 개인적인 이야기도 진지하게 들어주시며 고민상담도 많이 해주셔서 힘들지 않도록 항상 도와주셨습니다!
그리고 항상 옆에서 지켜보고 챙겨주시면 부담임선생님인 최종배선생님께서는 고등학교 3학년에 입시를 시작 할 때 부터 약 1년간 레슨을 해주셨는데, 어떻게하면 즐겁게 노래를 부를 수 있는지, 부족한 디테일 표현을 하는 방법을 많이 가르쳐주셔서 알지 못했던 저의 장점들을 살려 입시곡을 소화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화성학과 시창을 가르쳐주셨던 김현아 선생님께서는 굉장히 복잡하고, 자칫하면 지루 할 수 있는 화성학이론 수업을 기초부터 차근차근 잘 알아 들을 수 있게 설명 해 주셨으며, 시창도 틀리는 음이 있으면 직접 시범을 보여주시며 보다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셨습니다. 그러다 저도 어느새 시창도 잘 할수 있게 되어, 실기장에서도 떨지않고 오히려 노래보다 더 편하게 시창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K-Pop학과를 준비하고 싶어하는 저에게 댄스레슨을 해주셨던 이화령선생님께서는 댄스레슨을 제대로 받아본적 없었던 저에게 춤에대한 기본기부터 천천히 알려주시며 부족한 부분에서는 구분적인 동작 또한 상세하게 잡아주셨습니다. 틈틈히 선생님께서는 예상질문을 직접 만들어주시기도하며 실기 외 면접준비도 잘할수있게 신경 써 주셔서, 떨지않고 면접도 잘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학원에 있을때 신경도 많이 써주시고, 입시에 관련해서 도움도 많이주신 임아라 선생님과, 이건희 선생님께도 늘 감사했습니다!
본스타 분당캠퍼스에서 입시를 준비할때, 음악을 그만두고 싶을만큼 힘들때도 있었지만, 항상 위로해주시고 다시 힘낼수있게 많이 도와주신 선생님들 덕분에 좋은결과도 얻고,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본스타 분당 진짜 최고에요♥
twitter facebook google+
88개 (1/9페이지)
합격자
내용요약
작성자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