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소식

나의 선택은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목표를 이룬 나를 알리고 나만의 성공 비법!
나만의 색다른 연습일지를 공개합니다.

이진호

분당본스타(비회원)님 | 2014.05.05 12:01 | 조회 409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2013학년도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연희연극과에 합격한 이진호입니다. 처음 연기에 관심을 갖게 된 건 고등학교에 들어가면서 부터였다. 연기학원에 다니고 싶었지만, 집안 형편이 좋은 편이 아니라 학교에서 동아리 활동을 하고 연극제도 나가봤지만 뭔가가.. 2%가 아쉬웠다. 이런 생활을 하다 3학년이 되어버렸다.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어머님께 말씀을 드렸다. 그래서 3학년이 된 2012년 5월부터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일산캠퍼스를 다니게 되었다. 처음 연기를 배울 때 신체훈련을 했는데 솔직히 왜 했는지 이해가 가지 않았다. 난 연기를 배우려고 학원에 왔는데 체대입시 준비하는 친구들이 하는 강도 높은 훈련을 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신체훈련을 함으로써 발성에 도움이 되고 체력이 좋아지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 그리고 연기수업도 재밌었지만 신체훈련의 하나인 아크로바틱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

입시 준비를 하면서 독백이 어려울 때도 있었지만, 선생님들과의 소통으로 해결할 수 있었다. 대학교에 입학했으니 신체훈련도 더 열심히 하고 위에서 말한 소통이라는 것도 더 깊게 배웠으면 좋겠다. 끝으로 연기를 알려주신 여러 선생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리고 본스타트레이닝센터 후배 여러분 꼭 저와 같이 합격의 기쁨을 누리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witter facebook google+
112개 (7/12페이지)
합격자
내용요약
작성자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