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소식

나의 선택은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목표를 이룬 나를 알리고 나만의 성공 비법!
나만의 색다른 연습일지를 공개합니다.

최소영

아라쌤_님 | 2020.11.13 13:22 | 조회 830
안녕하십니까 ! 저는 이번에 국제대학교 K-pop전공에 수시1차 최종 합격한 본스타 분당캠퍼스 7기 최소영 입니다 !

저는 올해 1월부터 본스타에 다니면서  K-pop전공을 목표로 입시를 준비하게되었습니다 !
춤과 노래를 모두 좋아했지만 K-POP전공이 있는지는 몰랐던 저에게 제 적성과 특기를 살릴수 있도록 학원 입교상담때 K-POP전공이 있다는 걸 알려주시고 춤, 노래를 모두 활용한 입시 전략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해 주셔서 제가 좋아하는 춤, 노래 모두 함께 배울 수 있는 K-POP전공으로 입학할 수 있었습니다.  

춤은 어렸을때부터 취미로 꾸준히 해왔었지만, 보컬과 춤을 집중적으로 배운것은 본스타분당캠퍼스에서 처음으로 배우게 되었습니다.  
저의 담임선생님이신 '임아라 선생님'께서 동아방송예술대학교 K-pop전공을 나오셨기 때문에 K-pop전공 입시에서 중요한 부분들을 하나하나 집중적으로 트레이닝 해주셨습니다.
다른 입시생들보다 늦은 시기에 입시를 시작하게된 저에게 저의 장점을 최대한 단기간에 끌어내서 보여줄 수 있는 입시곡을 선곡해주셨고, 발성, 춤과 표정 디테일 모든 부분을 하나도 놓치지 않고 자세히 코칭 해주시고, 그에대한 연습법까지 하나하나 섬세하게 알려주셔서 부족한 부분을 조금씩 보완해 제 장점을 살린 입시작품을 준비할 수 있었기에, 짧은 기간 동안 준비하였지만, 좋은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저의 댄스 담당이신 '이화령 선생님'께서도 항상 제 단점을 보완해주시고 저의 장점을 살려서 안무를 바꿔주시고 영상을 찍어 함께 확인하면서 K-pop전공 입시에서 특히 중요한 '끼'를 어느부분에서, 어떻게 표현하면 좋을지 자세하게 알려주셨습니다 !

저의 보컬과 댄스를 트레이닝해주신 아라쌤과 화령쌤께 너무 감사드리고, 특히 본스타분당캠퍼스에서 입시 준비하는데 있어서 기억에 남는것은 2주동안 '여름방학입시특별훈련'으로 무대에서 나 자신을 남들에게 표현하는것에 긴장했었던 저의 벽을 깨고 사람들 앞에서 저의 끼를 표현할 수 있는데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특훈을 통해 자신감도 얻을 수 있었고 입시장에서 긴장하지않고 준비한것을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

선생님들이 저의 실력을 더 끌어올릴 수 있도록 옆에서 많이 도와주신 덕분에 제가 수시에 합격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제가 입시를 한다라는 마음 잡기까지 갈피를 못잡았고 많이 불안하고 부족했지만 
'본스타 분당캠퍼스'라는 좋은 학원을 알게되어었고, 좋은 담임선생님이신 아라쌤과 저의 댄스선생님이신 화령쌤, 
그리고 다른 많은 선생님들께 격려와 가르침이있어서 좋은 결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 
모든 선생님들께 항상 감사하고 아라쌤과 화령쌤, 그리고 부모님께 정말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예쁘게 봐주시고 본스타 분당캠퍼스도 많이많이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twitter facebook google+
112개 (3/12페이지)
합격자
내용요약
작성자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