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입시반

예고 진학의 꿈!! 이제 본스타 분당연기학원이 책임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열정과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분당연기학원과 함께라면 할 수 있습니다.

[본스타 분당] 올모스트,메인 대본

효쌤님 | 2016.04.11 20:31 | 조회 1355


'올모스트 메인'옴니버스식 연극으로,
9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있는 연극입니다 






Synopsis

북쪽에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서 '거의' 미국이라기보다는
'거의' 캐나다에 있다고 할 수 있는 '올모스트, 메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사실 '거의' 존재한다고 할 수 없죠.
그 곳 주민들은 정돈된 상태가 아니라서 그 마을 이름을 'Almost(거의)' 라고 부릅니다.
북쪽 하늘에 별들이 맴돌던 어느 추운 금요일 밤,
올모스트 주민들은 희한한 방식으로 사랑에 빠지기도 하고,
이별하기도 합니다.
무릎은 멍들고, 가슴을 찢어집니다.
사랑을 잃고, 되찾고, 혼돈스럽습니다.
올모스트, 메인 사람들의 인생은 다시는 예전과 같지 않을 겁니다.

올모스트, 메인 - 사랑이거나 아니거나.






작가 존 카리아니


Massachusetts주 Brockton에서 출생하여 Maine주 Presque Isle에서 자랐다. 
고등학교 시절 연극부 및 재즈밴드로 활동했고, Amherst College에서 역사학을 전공한 뒤 연기자로서의 경력을 쌓기 위해 뉴욕으로 향했다. 
그는 오프-브로드웨이에서 [It’s My Party(And I’ll Die If I Want To.)]라는 작품을 통해 연극계에 처음 데뷔했으며, [Finddler on the Roof]의 앵콜공연에 Motel역으로 출연하면서 처음으로 브로드웨이 무대를 밟았다. 이 작품을 통해 그는 ‘2004 외부 비평가 협회 (Outer Critics Circle Award)’ 에서 뮤지컬 부문 주연상을 수상하였고 ‘Tony Award’에도 노미네이트되는 영광을 얻었다. 2005년에는 뉴욕 퍼블릭 씨어터의 작품 [베로나의 두 신사]를 통해 ‘Shakespeare in Park’에 참여하기도 했다. 
그의 첫 번째 작품, [Almost, Maine]은 2004년 포틀랜드 스테이지 컴퍼니에서 상연되고 Smith and Kraus에서 2006 최고의 신작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그의 두 번째 작품인 [cul-de-sac] 또한 2006년 오프-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되었다. 
인기 TV시리즈 [Law & Order]의 Julian Beck역으로 유명세를 탔으며 [Kissing Jessica Stein], [Scotland], [PA], [Showtime], [Robot Stories] 등의 영화에 출연하기도 했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