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입시반
예고 진학의 꿈!! 이제 본스타 분당연기학원이 책임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열정과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분당연기학원과 함께라면 할 수 있습니다.
< 대본분석하기 >
1) 전체 줄거리 정리
2) 인물을 중심으로 한 극적 행동 전개
3) 인물분석
1. 자신의 욕구를 정리한다.
- 인생의 목표, 지금 현재의 목표
2. 이야기가 시작되기 이전의 과거를 정리- 나는 어떻게 살아왔다
3. 이야기가 시작되면서 자신에게 닥친 문제와 자신의 행동을 정리
4. 나는 어떤 사람인가를 소개한다
- 나의 성격(가치관,기질,내가 제일 싫어하는 것, 좋아하는 것, 혹은 좋아하는 사람, 싫어하는 사람, 과거의 중요한 경험들에 대한 감정들, 나의 습관&버릇, 나의 신체적 특성, 나의 음성적특성)
5. 주변의 인물들을 소개한다.
- 나의 입장에서 (자기소개만큼 자세할 필요는 없고, 나와의 관계, 혹은 있었던 일들, 그 사람에 대한 느낌들 정도)
6. 지금 현재의 심정
-대사분석과 연결됨
4) 장면분석
1. 인물의 목표는 무엇인가?
- 장면 전체를 성멸할 수 있는 목표를 찾는다. 내가 하고 싶은 행동을 찾을 것
2. 무엇을 하고 있었는가?
- 인물에게 있어서 장면의 시작은 연기의 시작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 인물은 반드시 무엇을 하고 있는 가운데 장면의 시작을 맞이하는 것이다.
예컨대 등장하는 인물이라면, 오고 있었던 것이 그 인물의 사전행동이다.
3.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가?
- 이왕이면 자기 중심으로 사건을 정리하고, 그 사건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정리한다.
5) 대사분석
1. 지금의 입장과 하고 싶은 말을 찾는다.
- 하고 싶은 말은 분명 대사의 처음 부분이 될 것이다. 그리고 말을 이어가는 이유를 찾는다.
첫 번째 말을 하고는 그 다음에 무슨 말이 하고 싶은지 찾아보자.
2. 의미단위에 의해 대사를 나눈다.
- 내적인 요인과 외적인 요인이 있을 것이다. 내적인 요인은 자신의 심리적 변화일 것이고,
외적인 요인은 상대방의 반응이나 자신에게 닥치는 외부적인 힘이다.
3. 서브텍스트를 찾아나간다.
분당본스타,분당본스타트레이닝센터,용인본스타,용인본스타트레이닝센터,성남본스타,성남본스타트레이닝센터,수지본스타,수지본스타트레이닝센터,죽전본스타,분당연기학원,분당보컬학원,분당실용음악학원,분당연극영화입시학원,정자역연기학원,정자역보컬학원,정자역실용음악학원,정자역연극영화입시학원,용인연기학원,용인실용음악학원,용인연극영화입시학원,용인보컬학원,성남연기학원,성남보컬학원,성남실용음악학원,성남연극영화입시학원,수지연기학원,수지보컬학원,수지실용음악학원,수지연극영화뮤지컬특기,뮤지입시학원,미금역연기학원,미금역보컬학원,미금역실용음악학원,미금역연극영화입시학원,추천연기학원,추천실용음악학원,추천연극영화입시학원,뮤지컬학원,분당뮤지컬학원,뮤지컬입시,뮤지컬보컬
분당본스타,용인죽전수지기흥 본스타, 연기학원 추천, 주변 연기학원, 연극영화 입시, 예고입시, 연영과 합격, 합격 노하우, 입시 특기 지도, 판교 광교 연기학원
- 서울예대.jpg (22.9KB)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