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영화입시/뮤지컬입시
대학합격!
나도 할 수 있다!! 꿈이 아닙니다.
본스타 분당연기학원과 함께라면 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무대 움직임
자연스러운 표현력이 넘쳐 있으며, 부드럽고 탄력이 있는 순수한 신체를 만들기 위한 것에 중심을 두어야 하는데 교사
그러니까 그 실생활에서 드라마를 만들어 내기에는 인위적인 것들로 만들어진 것이 일체 없는 자연스러운 몸의 움직임
을 강조하는 것이 도리에 맞는 것이 아닐까?
슬픔의 소리를 내는 방법이나 말의 훈련보다도 간단한 경험에 진실이 들어 있는 말하는 법을 배우는 것과 동시에 움직
그러나 어찌된 영문인지 배우는 리얼리티보다도 자기에게 있어서 극적이라고 보이는 움직임을 만들어 내는 능력이 있
이것은 크게 잘못 된 점이다. 실생활과 은밀히 통하고 있는 것을 알기 쉽도록 움직임과 말하는 방법, 그리고 행동과의
그러나 배우가 먼저 실제 존재하고 있는 인간으로 관객들에게 받아들여지지 못하면 얼마간의 재능이 있어도 외형뿐의
무대에서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배우는 데 소용되는 방법은 이것이라고 한 마디로 말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선입관에서 찾아낸 신체 훈련법은 그것이 양식화되어 몸에 익혀지도록 되는 것으로서 배우에게 있어 더없이 해로운 것
확실한 해결방법은 여기서 무엇이 사실이고 무엇이 사실이 아닌가를 배우들이 분명히 의식하는 데 달려 있다.
내가 소개하고 싶은 것은 오늘날의 배우는 무대에서의 동작과 몸의 움직임, 이런 것에 관한 방법을 배우는 것보다 보드
만약 그렇게 한다면 최종 결과에 의해서 연습을 시작하는, 옛날부터의 예로써 배우 개인의 내면 형성이 전혀 없으며 자
‘극적인 움직임’은 그 움직임을 구성하는 자연스러운 힘에서만 나타나는 것이다. 따라서 환경으로부터 자연스럽게 나온
다는 것을 의식해야 할 것이다.
문제를 의식하는 필요와 함께 실생활의 동작에서부터 파생되는 움직임, 자연스러우며 표정이 풍부한 움직임을 인식해
배우가 되고 싶다고 생각하는 발레 무용수들이 그 외형적인 버릇이나 훈련된 흔적이 묻어 있는 자세 때문에 그 뜻이 실
어떤 모양에 끼워 넣어진 움직임만 하는 위험한 결과가 초래된다는 것을 이 하나의 예로써 강조해 두고 싶다.
배우는 훈련에 있어서는 다양한 몸의 움직임을 계획하는 것이 좋다. 극에 맞는 이상적인 몸, 그리고 자연스러우며 힘찬
몸을 만들어 내는 것이 바로 다양성이고 차차로 자라나는 경험이다.
이런 자연스러운 과정을 지났을 때만 몸은 배우가 바라는 리얼리티의 극적 효과를 만들어 내게 되는 것이다.
분당본스타,분당본스타트레이닝센터,용인본스타,용인본스타트레이닝센터,성남본스타,성남본스타트레이닝센터,수지본스타,수지본스타트레이닝센터,죽전본스타,분당연기학원,분당보컬학원,분당실용음악학원,분당연극영화입시학원,정자역연기학원,정자역보컬학원,정자역실용음악학원,정자역연극영화입시학원,용인연기학원,용인실용음악학원,용인연극영화입시학원,용인보컬학원,성남연기학원,성남보컬학원,성남실용음악학원,성남연극영화입시학원,수지연기학원,수지보컬학원,수지실용음악학원,수지연극영화뮤지컬특기,뮤지입시학원,미금역연기학원,미금역보컬학원,미금역실용음악학원,미금역연극영화입시학원,추천연기학원,추천실용음악학원,추천연극영화입시학원,뮤지컬학원,분당뮤지컬학원,뮤지컬입시,뮤지컬보컬
분당본스타,용인죽전수지기흥 본스타, 연기학원 추천, 주변 연기학원, 연극영화 입시, 예고입시, 연영과 합격, 합격 노하우, 입시 특기 지도, 판교 광교 연기학원
- 무대.jpg (51.6KB)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