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소식

나의 선택은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목표를 이룬 나를 알리고 나만의 성공 비법!
나만의 색다른 연습일지를 공개합니다.

장재원

배쌤님 | 2018.12.04 17:47 | 조회 365



안녕하십니까! 저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보컬)과 10기에 합격한 예고입시과정 장재원이라고 합니다.

 저는 입시를 올해 2월부터 최종배 선생님과 함께 시작하였습니다.
처음 시작할 땐 많이 미숙하였고 입시준비에 대한 부분도 적응을 잘 하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많은 보컬 선생님께서 제가 연습에 집중을 잘 할 수 있도록 인도 해 주셨고 보컬에 관한 것들도 항상 자세하게 이해 하기 쉽도록
설명 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입시곡을 정할 때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선생님께서 저에게 잘 어울리
제 장점이나 음색 등을 고려 해 곡을 선정 해 주셨습니다. 

본스타 분당캠퍼스는 학교 특성상 필요한 춤 수업과 부담임 선생님 수업이 있어, 더욱 체계적으로 입시 준비를 할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연습 중에 궁금하거나 잘 안 되는 부분을 수업시간이 아닌데도 귀담아 들어주시고 알려주셨습니다. 
또, 여름방학 입시 특별훈련을 통해 평소와는 다른 저를 더 돋보이고 끼를 보여줄 수 있는 액팅 수업과 실기시험 때 긴장완화 수업 등을 하여 실기 시험전에 여러가지 좋은 수업을 받을 수 있어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분당 본스타 강성곤 대표님, 저의 담임 선생님이신 종배 선생님, 부담임 선생님이신 건희 선생님과 새로미 선생님, 아라 선생님께서
입시에 도움 되는 조언, 수업 등 많은 도움을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합니다!
분당 본스타에서 입시를 하며 연습, 카피 등 많은 중요한 것들을 깨닫게 되었고 예고를 가서도 연습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 입니다.
정말 많은 일이 있었던 10개월이지만 그 날들이 헛되지 않았고 정말 저희의 입시를 위해 신경 써 주시고 힘 써 주신 본스타 모든 선생님들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본스타 분당 캠퍼스 짱!


twitter facebook google+
192개 (4/20페이지)
합격자
내용요약
작성자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