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소식

나의 선택은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목표를 이룬 나를 알리고 나만의 성공 비법!
나만의 색다른 연습일지를 공개합니다.

한예주

푸쌤(비회원)님 | 2014.12.11 22:02 | 조회 624

안녕하세요! 분당 본스타 1기 한예주입니다.

저는 처음 이 학원을 학교에서 나눠주는 전단지를 통해 알게되었습니다.

그  이후 본스타 선생님들과의 상담을 통해 믿음을 가지고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한림예고 뮤지컬과에 가고 싶어서 그쪽방향만을 바라보고 열심히 준비를 시작했었어요.

그러다, 같은반 친구들이 응시하는, 먼저 시험을 볼수있는 예고에 응시도 해보기도 했었습니다.

목표한 학교가 아니었음에도 결과가 합격이 아니어서 실망감과 불안함에 정말 너무 힘들었었습니다.

그런데 본스타 선생님께서 많이 말씀해 주시고, 마음을 다시 다잡고 연습에 임할 수 있는 마음가짐을 도와주신 덕분에 끝까지 최선을 다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제가 예고를 합격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본스타 선생님들의 가르침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본스타에서 응시하는 월말평가와 오디션덕에 시험에 응시하였을때 떨지 않고 잘 할 수 있었습니다.

저도 연기 학원에 등록하기 전에 부모님과 많은 고민을 했지만 본스타에 등록한것은 후회하지 않습니다.

 

지금 이 글을 읽으면서 고민하고 있는 중학생 여러분~

분당본스타에 오셔서 원하는 예고 꼭~!!!! 가세요~!!!



 

 

 

 

분당본스타,분당본스타트레이닝센터,용인본스타,용인본스타트레이닝센터,성남본스타,성남본스타트레이닝센터,수지본스타,수지본스타트레이닝센터,죽전본스타,
분당연기학원,분당보컬학원,분당실용음악학원,분당연극영화입시학원,정자역연기학원,정자역보컬학원,정자역실용음악학원,정자역연극영화입시학원,용인연기학원,
용인실용음악학원,용인연극영화입시학원,용인보컬학원,성남연기학원,성남보컬학원,성남실용음악학원,성남연극영화입시학원,수지연기학원,수지보컬학원,수지실용음악학원,
수지연극영화입시학원,미금역연기학원,미금역보컬학원,미금역실용음악학원,미금역연극영화입시학원,추천연기학원,추천실용음악학원,추천연극영화입시학원,뮤지컬학원,
분당뮤지컬학원,뮤지컬입시,뮤지컬보컬,용인뮤지컬학원,성남뮤지컬학원,뮤지컬연기,뮤지컬특기,뮤지컬움직임,뮤지컬안무

 


 

twitter facebook google+
192개 (11/20페이지)
합격자
내용요약
작성자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