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소식

나의 선택은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목표를 이룬 나를 알리고 나만의 성공 비법!
나만의 색다른 연습일지를 공개합니다.

진혜리

현쌤님 | 2017.02.09 16:15 | 조회 450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수원과학대학교 공연영상학과에 최초합격한 진혜리입니다.

23살이라는 늦은나이에 연극영화과에 처음 도전하는것이 불안하고 과연 내가 잘 할 수 있을까라는 저에 대한 의구심이 들어 미루고

미루다가 7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였는데 나이도 늦고 시기도 늦어 불안했지만 그럴때마다 항상 선생님들께서 할 수 있다는 용기도 주시고 저의 장점들을 살릴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주시고  연기적으로 기초부터 차근차근 섬세하게 잡아주셨기에 저에 대한 믿음이 생기고 점점 자신감이 붙어 더 열심히 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시를 보게 되었지만 짧게 준비한것도 있었고 늦게 나이에 준비한다는 압박감때문에 몸을 생각하지않고 무리하게 연습을 하여 목소리가 나오지않아 시험들을 망치고 줄줄이 낙방하게 되었을때 심리적으로 너무나도 힘들어서 한번의 슬럼프가 오려고 했지만 그럴때일수록 선생님들이 멘탈에 단단해 질수 있도록 잡아주시고 이길은 내길이 아닌가 고민할때도 그런 생각하지 말라고 화도 내어 주시고 더 열심하자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선생님들도 힘드셨을텐데 으쌰으쌰 해주셨기에 수시에 대한 생각을 빨리 접고 정시에 다시 집중할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정시때는 수시때 연기적으로 무엇이 부족했는지 선생님께서 다시 한번 일일이 하나하나 잡아주셨고 저에게 맞는 캐릭터를 찾아서 함께 만들어갔고 저의 특기인 노래를 좀 더 살릴수있게 힘을 기르는 방법과 감정표현하는 법을 하나하나 다시 잡아주셨습니다. 그리고나서 정시를 시험볼땐 수시때보다 더 저에 대한 확신이 생기고 또 그랬기에 좋은결과를 가져왔다고 생각합니다. 만약에 이렇게 꼼꼼하게 학생 한명한명을 생각하고 봐주신 효쌤과 차쌤 현아쌤 허쌤 노쌤을 만나지 못했더라면 결코 이렇게 좋은 결과를 가져오지 못했을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믿고 따를 수 있는 좋은 선생님들을 만난건 행운이라 생각됩니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겠습니다!!!

twitter facebook google+
112개 (6/12페이지)
합격자
내용요약
작성자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