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소식

나의 선택은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목표를 이룬 나를 알리고 나만의 성공 비법!
나만의 색다른 연습일지를 공개합니다.

이은경

푸쌤(비회원)님 | 2014.11.10 16:14 | 조회 434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예원예술대학교 2015년도 수시모집에 최종합격을 하게 된 이은경 입니다.

고등학교때 연극부 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연기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고, 연극을 공연하면서 연기를 배우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었습니다. 제가 고3때는 여러가지 사정으로 대학교 진학 대신 취업을 준비하게 되었었는데 취업을 준비하면서도 늘 연기를 다시 하고싶다, 제대로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을 언제나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용기를 내 본스타분당캠퍼스를 알게 되었지요. 그렇게 푸르나 선생님과 첫 연기 수업을 시작하고, 선생님들께서 연기 이외의 많은 좋은 말씀과 격려, 때로는 따끔한 충고를 해주시며 길지 않은 시간인 5개월 동안 정말 신경 많이 써주시고, 가족처럼 사랑해 주시면서 저를 이끌어 주셨습니다.

짧은 시간동안 준비하느라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그만큼 몸도 마음도 많이 지치기도 했는데, 끝까지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게 함께해 준 우리 입시반 친구들과, 본스타 분당 모든 식구들 덕에 제가 이렇게 합격 수기를 쓰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연기를 하면서 무용도 배우고, 보컬 수업도 들으면서 저의 특기와 장점들을 찾아주신 노재현선생님과 김수연 선생님!

그리고 늘 다양한 수업과 저의 잘못된 버릇들과 습관들을 잡아주신 김율리선생님, 이정효 선생님!

주말마다 몇시간씩 수업지도 해주신 차준혁 선생님!

정말 저희를 사랑해 주시고, 많은것을 알게 해주신, 저의 롤모델 푸르나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twitter facebook google+
112개 (6/12페이지)
합격자
내용요약
작성자
날짜